따뜻한 하루, 국내외 저소득 가정 위한 ‘도담도담 마스크’기부 캠페인 진행
상태바
따뜻한 하루, 국내외 저소득 가정 위한 ‘도담도담 마스크’기부 캠페인 진행
  • 실버라이프뉴스(silverlifenews)
  • 승인 2020.02.12 19:10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사단법인 따뜻한 하루(대표 김광일)는 국내외 저소득 가정에 전달하는 마스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.

최근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마스크 대란이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, 국내 저소득 가정이 터무니없이 비싸진 마스크를 사는 것은 저소득 가정에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다.

따뜻한 하루는 이러한 저소득 가정을 위해 ‘도담도담 마스크’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.

도담도담 마스크 캠페인은 따뜻한 하루가 진행하는 핸즈온 캠페인 ‘정글스토리’ 중 하나로, 필터를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를 예쁘게 만들어 국내외 저소득 가정과 저개발국가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캠페인이다.

따뜻한 하루 측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염되는 것을 막고 봄철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마스크만큼은 가정 형편과 관계없이 사용해야 하지 않겠냐면서 최근 많은 분이 이 같은 생각에 마음을 함께해 국내 저소득 가정을 돕기 위한 도담도담 마스크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고 밝혔다.

한편 따뜻한 하루가 진행하는 도담도담 마스크 캠페인은 따뜻한 하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.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주요기사
이슈포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