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S그룹,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성금 20억 기탁
상태바
LS그룹,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성금 20억 기탁
  • 오승주
  • 승인 2020.12.29 16:20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구자열 LS그룹 회장 / 사진=LS
구자열 LS그룹 회장 / 사진=LS

LS그룹이 연말을 맞아 29일, 사회복지공동모금회(회장 예종석)에 이웃사랑성금 20억원을 기탁했다.

LS의 성금은 사회취약계층의 기초생계 지원, 교육 및 주거환경 개선, 보건·의료 지원, 사회적 돌봄 강화 등의 목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.

LS그룹 관계자는 “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외면하지 않고 함께 더 큰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LS의 경영철학인 LSpartnership 정신”이라며 “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”이라고 말했다.

LS그룹은 올해 2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 확산 방지 및 극복 차원에서 대구·경북 의료진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3억원을, 8월에는 이례적인 폭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의 피해 극복을 위해 5억원을 성금으로 기탁했다.

12월에는 그룹 연수원인 미래원이 소재한 경기도 안성시와 함께 안성시내 복지시설 및 저소득층 등 530여 가구에 김장김치와 쌀을 비대면 방식으로 전달하는 ‘Hot Heart 나눔’ 행사를 개최하는 등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.

계열사 별로는 LS전선이 7월 동해시 자활 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택배 차량을 동해지역자활센터에 기증했고, LS ELECTRIC은 11월 안양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 200여명에게 방한용품을 기부했으며, LS-Nikko동제련도 11월 울산 울주군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식품 및 생필품을 전달했다.
 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주요기사
이슈포토